아키와테리어

본문 바로가기
홈 > 비전.경영방침 > 비전.경영방침

비전.경영방침

Good Design Element Architerior

creative
신선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시대의 디자인을
리드하고 소비자의 인지를 정확히 사고하여
미학적인 감흥과 감동 사회적인 실용성을 모두
구현할 수 있어야 한다.
human
감흥과 감동의 욕구를 넘어 즐거움
조형적 요소와 더불어 건축물의 인간적
휴머니즘을 담고 있어야 한다
nature
자연과 건물 내부의 기타 환경적 요소와
이상적으로 조화롭게 제작되어 전체 건물의
일관된 구성으로 제작되어 통일된 정체성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idea sign
신선하고 안전한 설계로 소비자의 인지와
안내 욕구에 감흥을 일으킬 수 있어야 한다.
vision
건축주의 비전과 이상 사회적 객관성을
바탕으로 과학적으로 사고하여 미래에도
꾸준히 사랑 받는 건축물이 되어야 한다.
economic
보다 구체적이며 과학적인 조사에 근거 하여
가장 실용적이고 합라적인 제작대비,
소비자의 상승효과를 반드시 구현 시킬 수
있어야 한다.
art
조형적 아름다움으로 각 객체의 차별화를
이룸과 동시에 전체의 일부 또는 전체의
핵심으로 표현되어야 한다.
future
미래적인 건축으로 사회성을 리드하는
10년 후의 미래성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safety
관리가 용이하고 미려함과 동시에 안정성을
갖추어야 한다.